본문 바로가기

골프 여행

에버그린cc / 태국골프여행 / 방콕골프 여행정보

태국골프여행 / 방콕골프투어 / 에버그린CC

 

 

<Evergreen Hills Golf Club>

 

♠ 개장시기 :1994

♠ 규모 : 7,200Yard, 18Hole, Par72 

♠ 설계 : Mr. At-anan Yochinda

♠ 방콕(수완나폼)공항에서 약 2시간 ~ 2시간 30분 소요 (약 170km), 방콕시내와 1시간 45분 소요

♠ 카트여부 : 페어웨이 진입가능, 의무사용 기준

♠ 인근골프장 : 마에다CC, 미션힐CC, 로얄라차부리CC, 드레곤힐스CC

 

 

칸차나부리 지역의 에버그린cc는 밀림이 무성한 나지막한 산들로 둘러싸인 골짜기에 위치하여 습도와 기온이 낮아 라운드 하기에 쾌적한 날씨를 제공하고, 신선한 바람의 영향으로 항상 시원함속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산맥들이 병품처럼 둘러싸고 있는 화려한 골프코스와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어우러진 페이웨이, 비단결 같은 그린은 골퍼들에게 도전정신을 갖게 한다.

 

타 골프장과 차별화 된 캐디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한국식 교육으로 한국 골퍼들과의 언어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세련된 서비스와 차별화 된 운영을 타 골프장과 차원이 다르게 변화를 주고자 반복적인 교육을 했다고 한다. 경기 진행은 물론 일정이 끝날때 까지 맞춤형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프장 위치>

 

 


 

<에버그린cc 골프장 사진>

 

 

 

 

 

 

 

 

 

 

 

 

전장이 그리 길지않아 편안한 골프장이지만 많은 홀들이 워터헤저드가 도사리고 있어 정교한 샷의 집중력을 요하기도 한다. 체류형 골프장으로 부부동반이나 전지훈련 장소로 적합하다. 라운드 전 캐디피와 카트비를 쿠폰으로 프로샵에서 직접 구입하여 사용하고 쿠폰구입시 이름을 말하여 티오프 현황기록지에 조원들의 성함을 기록한다.  

 


 

<골프장 부대시설>

 

 

 

 

 

 

 

 

객실 총 90여 객실로 리조트 70개실, 방갈로 22객실의 두가지 타입의 숙소를 이용하고 트윈룸, 더블룸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숙소안에는 고급 과일바구니(망고, 사과, 오렌지, 바나나 등), 냉장고(생수포함), TV, 화장대, 티테이블, 헤어드라이기 등이 비치되어 있고, 무선 Wifi를 갖추고 있다. 숙소에서 클럽하우스 까지 약 200m 거리이지만 봉고차 및 카트로 송영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급호텔 이상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로 드라이빙레인지, 야외수영장, 테니스장, 가라오케, 200~300명 미팅룸, 연회시설, 레스토랑, 캠프파이어등을 이용하고, 라운드 후에 피로를 풀 수 있는 전통지압장 및 시원한 야외에서의 BAR, 노래방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 클럽이다.

 

리조트에서 30분 거리에 콰이강의 다리, 뗏목 래프팅, 코끼리 트래킹, 박쥐동굴, 죽음의 계곡, 유엔군 기념비, 제스박물관, 수상시장 관광 등을 1일투어로 즐길 수 있고, 강변의 력셔리 레스토랑에서의 근사한 저녁은 이국적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다.

 

< 에버그린CC 골프투어 담담자 : 02. 365 0755 >

 

 

1. 에버그린cc 홀별 공략방법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