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여행

워터밀cc / 방콕골프여행 / 태국골프여행

태국골프여행 / 방콕골프투어 / 워터밀CC

 

 

<Watermill Golf & Gardens>

 

♠ 개장시기 :1993년

♠ 규모 : 7,100Yard,18Hole Par72 

♠ 설계 : 아티스티 스튜디오가 설계한 쳄피언 코스

♠ 방콕공항에서 약 1시간 10분 소요 (약 80km), 방콕시내와 1시간 이내 거리

♠ 잔디 : 버뮤다그라스

♠ 카트여부 : 페어웨이 진입가능, 의무사용 기준

♠ 인근골프장 : 람루카CC , 로터스밸리CC

 

 

철저한 회원위주의 경영으로 운영해 온 워터밀CC는 그 동안 한국 골퍼들에게는 출입이 제한적이었던 골프장이다. 2007년 하계 유니버시아드 및 다수의 태국 PGA등 국제대회를 유치했지만 한국 골퍼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다.

 

쾌적한 시설과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린 아기자기한 조경으로 인해 필드와 자연의 조화가 눈을 즐겁게 한다. 매일 매일 엄격한 코스관리로 최상 컨디션의 페어웨이와 그린을 자랑하고 재미를 이끌어내기 충분한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어서 한국 골퍼들에게 입소문으로 점점 알려지고 있다. 또한 한국 티칭프로 스텝이 상주하고 있어 골프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며 생생한 현장 레슨도 가능하다. 

 


<위치도>

 

 


 

 <워터밀CC 코스 감상>

 

 

 

 

 

 

 

 

 

 

 

 

 

 

 

버뮤다그라스의 양잔디로 백스핀이 잘 걸리며 양잔디의 저항과 런이 적은 관계로 클럽을 한클럽 정도 더 길게 잡는게 유리하다. 긴 홀이 많아서 여성에게는 불리할 수 있지만 체류형 골프장으로 부부동반이나 전지훈련 장소로 적합해 보인다. 페어웨이 양쪽에 무성한 나무들로 티잉그라운드에서 바라볼때 코스전경은 가히 환상적이라 하겠다. 

 


 

 < 부대시설 >

 

 

 

 

 

골프장내 깔끔한 70실 규모의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조트 내에 부대시설로는 드라이빙레인지, 연습장, 마사지룸, 가라오케, 피트니스룸, 인터넷룸 및 농구장, 미니 축구장을 갖추고 있다. 숙소내 Wifi가 잡히며, 숙소와 스타트하는 1번 홀까지는 약 300m정도의 거리로 근접해 있다. 식사는 주로 한식뷔페로 날마다 찌개와 반찬이 바뀌어서 나오며 한국 전통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는 평이다.

 

<워터밀CC 골프투어 담담자 : 02. 365 0755 >

 

1. 워터밀CC 홀별 공략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