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효신 - 사랑한후에 ♬ 듣기 / 라이브 / 가사

라이브 / 가사 / 듣기

 

폭발적인 소몰이 창법의 대표자!! 폭팔적인 가창력을 지닌 감성 발라드 의 지존입니다.

 

아름다운 목소리... 심장을 뛰게하는 깊은 내공!! 박효신 의 '사랑한후에' 입니다.

2년간의 공백을 깨고 정규앨범 6집 타이틀 곡 사랑한 후에 입니다.

 

그 동안 진성적인 창법을 구사했다면 이번 앨범을

짙은 호소력과 감성에 더 심여를 기울였다고 하네요.

 

지금 현재 박효신 의 콘서트를 열고 있다고 합니다.. 연인과 함께 가보시면 어떨까요? 

박효신은 CD음원으로 듣는것도 좋지만 실제 라이브를 보시면

정말 입이 다물어 지지 않을 정도 입니다.

 

그 목소리의 울림이 심장을 파고드는 듯한 설레임을 주거든요..

스트레스가 확!! 풀어지는 느낌입니다.

 

저도 여건만 된다면.... 콘서트 가보 싶네요..

뮤직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배우 박시연이 출현햇는데... 달콤한 키스를 했다고 하죠..ㅎㅎㅎ

에이~ 부럽다 ㅋㅋ

 

스위스의 아름다운 배경으로 박용하 와 박시연의 실감나는 연기를 보였다고 합니다.

더 따뜻함을 느낄수 있는건 별도의 개런티 없이 우정출현을 했다고 합니다.

 

하루 15시간 촬영 하면서도 최선을 다했고,

감기몸살과 고산병에 시달려 하면서 높은 연기를 보여줬다는 평 입니다.

 

 

다음은 박효신 - 사랑한 후에 악보 및 가사 입니다.

 

나의 기억 어딘가에 동그마니 숨어있다.... 울컥 쏟아져 내려오는 너...

바보야 어딨니... 안가면.. 안되니.... 머리에..

가슴에.. 그 모습이 그리워서..... 널 사랑한 후에..

 

아름다운 가사네요.

 

사랑한 후에 - 박효신 라이브 영상으로 같이 감상해 보아요. 

중간에 우시는 것 같아요 ㅎㅎ

역시 라이브의 대명사 입니다. 감정이입이 대단하십니다. 아름답네요...

난 왜 저렇게 노래가 안될까.ㅋㅋㅋ  

 

 

박효신 의 다른곡도 들어보기

 

 

 

눈의 꽃 - 박효신 ♬ 듣기 / 라이브 / 악보

 

박효신 - 좋은사람 / 듣기 / 가사

 

해줄 수 없는 일 - 박효신 ♪ 듣기 / 라이브 / 가사

 

즐감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감사합니다~